본문 바로가기
초2 홈스쿨/영어 공부

Perfect - Ed Sheeran

by 말그미맘 2018. 7. 12.

 

 

 

 

Perfect - Ed Sheeran

 

나의 사랑을 찾았어요.

 

달링 그냥 뛰어들어. 나를 따라와.

 

아름답고 사랑스런 소녀를 찾았어요.

 

니가 기다렸던게 나였다니~~~난 몰랐지.

 

우리가 사랑했을 땐 너무 어렸기 때문에 몰랐어.

 

그게 뭔지도 몰랐지..

 

이번엔 널 포기하지 않을거야ㅑ.

 

 

달링 천천히 키스해줘

너의 마음은 이제 나의 모든것이야..

너의 눈엔 내가 들어있지.

 

난 어둠속에서 춤을 추고 있어.

내 품에 너를 안고

 

잔디 위에 맨발인 채로

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~

 

니가 오늘 좀  엉망이라고 말했을 때

내가 속삭이며 말했었어.

너도 들었지.

" 오늘 밤 넌 완벽해. "

 

 

내가 아는 누구보다 강한 여자를 찾았어.

나의 꿈을 공유하며, 언젠가는 그녀와 같은 집에서 살고 싶어.

 

나의 비밀들보다 더 소중한 사랑을 찾았어.

 

우리만의 사랑과 우리만의 아이들을  가져다줄 사랑.

 

우린 아직 어리지만 모든 역경과 싸우며 사랑하고 있어.

 

우린 이번엔 괜찮을 거야.

 

달링 그냥 내 손을 잡아

나의 여자가 되어줘. 내가 너의 남자가 될게

너의 눈속에 나의 미래가 보여

 

 

 

Now I know I have met an angel in person

 

And she looks perfect, no I don't deserve this

you look perfect tonight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